실제 배터리 충전시간, 사용시간, 수명은 네트워크 환경, 사용한 앱, 통화 및 메시지 전송량, 충전 빈도, 사용 패턴,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시장조사기업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에 진입하는 제조사들이 늘어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이 뿐만이 아니라 휴대폰을 개통할 때 통신사에서 지원해주는 보조금도 업체에서 가져갑니다.

한편으로는 화면 주름과 큰 부피 등 폴더블 스마트폰의 단점을 해결하지 않으면, 최고급 기기로서의 가치를 증명하지 못하면 예상보다 빠르게 시장이 차가워질 것이라며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온다.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핸드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기간 동안에 소액결제로 돈을 챙기는 경우(요금은 개통한 사람이 내는 것이기 때문에 고스란히 개통자가 소액결제한 비용을 떠안게됨)

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폰테크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

* 모든 혜택이 적용된 최저가로 각 쇼핑몰에 표기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제 배터리 충전시간, 사용시간, 수명은 네트워크 환경, 사용한 앱, 통화 및 메시지 전송량, 충전 빈도, 사용 패턴,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보시는 분들은 “그럼 어디서 폰테크 받는게 좋냐?” 라고 물어보실 겁니다.

뽐뿌, 빠삭, 알고사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알게 되거나 네이버 카페, 네이버 밴드, 오픈채팅방 등에서 주로 알음알음 정보를 얻게되는데요.

불법적인 경로이긴 하지만, 우리가 일반적으로 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알려진 ‘휴대폰 성지’의 가격이 더 저렴할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